리쟈치, 샤오미 ‘엔젤고객’ 관리(초기 고객)
ㄴ위챗방 열어서 엔젤고객이 있고, ‘오늘 이런 거 팔거야~ (사전공지)를 하고 관심있는 사람들은 보고 구매(라이브커머스 고객-라방)
ㄴ이후엔 또 물어봄. ‘난 이런 상품 할건데, 혹시 당신들은 어떤 걸 원해? 뭘 팔았으면 좋겠어?’ 설문조사를 함. → 엔젤고객과의 사이가 끈끈해짐.
=회원 관리
중국 마케팅 제안서 쓰기(롯데 밀키스vs와하하 밀크티 20.12.17) (0) | 2021.02.24 |
---|---|
중국의 小红书/위챗의 활용(20.12.10) (0) | 2021.02.24 |
중국 소비습관의 변화(20.12.03) (0) | 2021.02.24 |
중국의 商业 思维(20.11.26) (0) | 2021.02.24 |
중국 비즈니스와 마케팅(20.11.23) (0) | 2021.02.24 |
댓글 영역